와디즈 펀딩 방법 - 상세페이지 차별화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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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디즈 상세페이지(스토리) 제작을 만들때 지난번에 이런 이야기를 했었다.

장점을 10개 써보고 가장 중요한 소구점을 잡아야 한다고 말했었다.그리고 잡아도 대중적으로 어필할수있어야 한다.

쇼핑몰을 하면서 제조업체 대표들을 만나보면 다 자기제품이 최고라고 한다.

그래 맞다.최고다.근데 못파니깐 업체들을 만나는거 아닌가? 가장이상적인건 제조하면서 본인들이 잘팔면 최고다.

못파는 이유는 하나다.쓸데없는 고집과 능력부족과 고객이 어떤이야기에 흔들리는지 몰라서다.

고객이 어떤부분에 흔들리는지를 정확히 알고 제품을 개발해도 모자랄판에 뭔지도 모르고 있기 때문이다.

일단 이걸 한번도 안해봤다면 바로 정리하기 힘들수도 있다.그렇기 때문에 제품에 장점을 쭉 나열해서 써봐야 한다.

써보면 아이디어가 생길수 있다.대단한거 아니여도 되니 일단 적자 ! 그중에 가장 괜찮은것을 뽑기 위한 과정이니 부담이 없

다.써보고 와디즈를 가서 펀딩 매출 순위 높은순으로 조회를 해보면 이해가 갈것이다.다들 그렇게 하고있다.

내 제품의 장점을 적자 이게 가장 중요하다.지피지기면 백전 백승이다.그리고 그 제품을 사용하고있는 사용자 경험에 대한

것을 상세스토리 내에 적어주면 차별화를 내세울수 있다.스토리를 읽으면서 궁금증이 안생겨야 고민을 할시간이 없고 지갑을 

바로 열수있다.문의하려다가 결제가 지체가 될수도 있기 때문이다.그이후 관리방법을 제시한다던지 배려 깊은 스토리면 더더

욱 좋다.이것에 핵심은 내가 소비자라고 생각해보면 된다.당연 자세히 설명하고 배려깊은 메이커를 좋아하지 않겠는가?

유튜브든 와디즈든 다 똑같다.문제점을 제시하고 문제점을 해결해주면 되는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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