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씨랭크 다이아로직 한번에 정리해주는 글

반응형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를 할때 로직을 기본적으로 알아야 한다.아무것도 모르면서 로직로직 거리는것도 문제지만

기본적으로 네이버가 뭘 원하는지를 아는게 로직이라고 생각이든다.하지말라는거 하지말고 하라는거 하면 평타는 칠수 있는

데 간단히 예전에 블로그로 돈을 많이 벌었던 업체들은 블로그를 공장처럼 찍어내서 진행을 했다.글을 막써도 가능했었던 시

절이다.정말 꿀이였던 시기였던거 같다.각설하고 이후 씨랭크 로직이 생겼다.예를들어 바둑에 대해 꾸준한 글을 써왔다면

그 블로그글을 노출 잘시켜준다고 보면 된다.근데 쓰기만 하면 끝인가? 애초에 리브라 로직이랑 다른게 크게 없다.

작업을 하기 피곤할뿐이지 글의 퀄리티는 좋을지 의문이지 않은가?

지금까지의 글은 이런게 있었다고 보고 지금 말이 많은 다이아 로직이 지금 적용이 되고있다.

이런걸 말로 편하게 할수 있어야 정말로 아는것이니 제대로 이해를 하자.어떻게 보면 이게 정말 당연한 상황이다.

대망의 다이아 로직이다.씨랭크를 강화한것이라고 볼수 있는데 예를들어 바둑이란 주제로 글을 꾸준히 쓰는데

보는 사람들이 꾸준히 보고 클릭을 했을때 체류시간이 길어서 공감과 읽는 시간이 긍정적이라고 보인다면 

네이버는 그 블로그를 다이아 로직에 높은 점수를 준다.사실이걸 지키고 인정 받는 다면 누구나 좋아하는 블로그일것이다.

결국 "컨텐츠"란것을 로직이라는 도구로 더 권고하고 있는것이다.리브라,씨랭크,다이아로직의 차이점을 알고 

지금 나는 어떻게 운영을 해야 하는지 판단을 해보도록 하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