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개설과 스토어명 url 정하는 방법

반응형
반응형

스마트스토어 개설할때 

일단 전제가 되는 부분은 스마트스토어 명과 url 정할때 대충정하라는 뜻은 아니다.

처음 시작하는것이고 내 사업이다 보니 신중을 기하고 혹은 내가 예전부터 하고싶은

스토어명이 있을것이다.정말 누누히 말하지만 내가 고객일때 굳이 안보는걸 내가 하게되면

고객이 일일히 볼것이라고 하루종일 그걸 붙잡고있는 경우가 있다.정말 시간지나 후회하지말고

꼭 명심한 상태에서 일을 진행하자.이건 비단 스토어명 지을때 뿐만이 아니다.그리고 내가 축구를 좋아한다고

싸커제네레이션이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가정해보자.이렇게 되면 축구용품을 안팔게 되면 나중에 돌이킬수있는 

기회가 딱 한번 있다.개인적으로 범용적인 이름을 채택하기를 추천한다.그래야 유연한 상품 소싱이 가능하다.

나의 취향이 바뀐다는 부분을 떠나 인테리어용품을 나만 팔수있는 제품을 가격도 저렴하게 소싱할수 있는 행운

이 생겼다면 그걸 안파는게 바보고 내 스마트스토어는 싸커제네레이션인데 좀 안어울리니 여기엔 자존심상 팔수

없어라고 생각하는바보같은 행동도 문제가 될것이다.어떤 가능성이든 열어둘수 있게 세팅을 하자.대신 사람들

을 만나서 네이버에서 "싸커제네레이션"검색해봐 ! 라고 하면 나오니 그건 염두해두도록 하자.즉 네이버 검색에 

잡힌다는 뜻이다.그리고 소개글은 굳이 안적어도 무방하다.아까 위에서 이야기 했지만 내가 안보는걸 고객은 볼

거라고 절대 착각하지말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