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TV,유튜브,블로그 마케팅 동영상을 어떻게 써야할까?
- 마케팅 오피니언
- 2019. 1. 30.
반응형
반응형
2019년은 누구나 예상하듯이
어떤 플랫폼이냐를 떠나 동영상이 대세일것이다.
마케팅이든 sns든 마찬가지다.
유튜브가 너무 흥하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위기감을 느낀것 같다.
결국 네이버에서 동영상을 밀거라는 발표도 했고 당연히 그렇게 하려고 하는데
그 조짐들이 보이고 있다.많은 변화라고 해두자. 지금 블로그에 동영상을 꼭 첨부 하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동영상 자체를 동영상 영역에도 넣어주고 있어서 블로거들이 유튜버들과 대응할수 있도록
판을 짜고있다.거기에 또하나 더해서 네이버티비가 입점 조건을 간소화 한것도 있다.
그냥 진입장벽이 낮아졌다고 볼수있다. 근데 굳이 왜해야 할지는 의문이다.상위노출이 되는것도 아니고
돈이 되는것도 아니고 블로그에 집중을 하는게 더 나은 상황이다.
그럼 이 글을 통해 추측을 해보자 동영상 영역에 네이버티비,블로그영상이 다뜨는데 같은 영상이 중복이 안될거라는걸
당연하게 알수있다.동영상 영역은 어차피 마케팅 효과가 크지 않지만 중복되면 저품질 먹을수 있으니 조심하자는
의미에서 이야기를 하는것이다. 그래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기때문에..추측하자면 동영상에 혜택을 많이 줄테니
일단 기대를 갖고 운영을 차근차근 해보자.그리고 앞으로는 영상언어 즉 내가 말하고자 하는걸 영상으로 표현하는
법을 아는게 정말 중요하다.간단한 편집이라도 내가 할수 있게 준비를 해보자.동영상 컨텐츠를 내가 열심히 만들면
그걸 인스타그램,블로그,유튜브 모든 플랫폼에 맞게 활용을 할수 있을것이다.
반응형
'마케팅 오피니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 어떻게 해야 평균은 할까? (0) | 2019.02.06 |
---|---|
네이버 동영상 마케팅을 준비해야하는 이유! (0) | 2019.02.06 |
블로그 요즘 근황은 어떨까 ? (0) | 2018.12.27 |
정말 마케팅 업무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을때? (0) | 2017.10.24 |
이제부터 제대로된 마케팅 자료를 공유하겠습니다. (0) | 2017.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