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와 썸네일 제대로 설정하는법!
- 스마트스토어(구 스토어팜)
- 2019. 8. 26.
반응형
반응형
스마트스토어에서 썸네일과 상세페이지는 정말 중요하다.
일단 가이드를 잘봐야 한다.썸네일에 워터마크,도형 금지라고 되어있는데
지키는 판매자,가이드를 읽어본 판매자가 몇이나 될까?하지말라고 해도 다한다.
썸네일엔 로고도 넣지말고 그냥 직접 찍은 사진을 하나 넣는게 베스트이다.
용량도 크게 넣을필요가 없다.용량도 너무 크면 로딩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딱 가이드에 있는데로만
해서 640x640픽셀로 맞추고 1mb이하로 하는걸 추천한다.
넘어가서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는 가이드도 가이드지만 고객을 설득하는 장소이다.
일단 한장짜리 통이미지보다 사진 글 사진글 이런 블로그 형식으로 모바일 최적화된 형식으로 진행을 해야 한다.
빠른 로딩이 정말 중요하다.이탈율이 높아질수 있기 때문이다.
네이버는 검색엔진이다.그렇기 때문에 상세페이지 안에 글씨안에 텍스트 키워드를 적어야 한다.
정아니면 네이버가 만든 템플릿을 활용해서 그걸 내게 맞게 변경을 하는걸 추천한다.그리고 요즘은 정말 모바일 시대이다.대부분 모바일로
보기 때문에 로딩속도 느리지 않고 필요한 부분을 잘보이게 잘 기획하고 구성하자.모바일이란걸 염두해두고 일을 기획하고 진행하자.
스마트스토어 다른거 없다 기본 가이드 잘 공부하고 거기에 응용을 하고 아이템 채워나가면서 키워나가는거지
무슨 사기꾼들 강의들으면서 잘되는거 절대 아니니깐 생각만 하지말고 생각즉시 바로 실행하도록 하자.
반응형
'스마트스토어(구 스토어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스토어 마케팅을 공부만 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0) | 2019.10.10 |
---|---|
스마트스토어 상품정보 잘 세팅하는법을 알아보자! (0) | 2019.08.26 |
스마트스토어 판매가는 어떻게 설정을 하는게 좋을까? (0) | 2019.08.26 |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와 상품명은 어떤관계가 있을까? (0) | 2019.08.26 |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후 해야할것들 (0) | 2019.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