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상품정보 잘 세팅하는법을 알아보자!
- 스마트스토어(구 스토어팜)
- 2019. 8. 26.
반응형
반응형
스마트스토어 상품정보는
성실함이 포인트이다.
다 기입하자 성실하게 이걸 잘기입하면 가격비교에 걸리는 요인이 된다.
가격비교는 상품명 및 정보를 거의 동일하게 하면 거의 묶인다.
썸네일을 다르게 하면 덜묶이고 가격설정이 최저가정책을 쓴다고 한다면
가격비교를 묶는게 유리하다.제조사 ,브랜드도 동일한게 좋다.따로 가격 비교를 강제로
쇼핑파트너존에서도 매칭요청을 할수도 있다.근데 1위를 한다고 해도 마진이 그리 남지 않을것이다.
그러면 도매사이트에서 소싱하고 1위를 잡은후 중국쪽에 컨택을 해서 같은상품을 저렴하게 가져와서
마진을 높이는 방법을 노려보는것도 좋다.내가 가격비교를 묶는 느낌을 정확히 숙지한후 내가 가격에서 유리한지
안묶여야 유리한지를 파악하고 운영할수 있는 전략을 짜보자
반응형
'스마트스토어(구 스토어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기획하는법 feat.판매전략 (0) | 2019.12.09 |
---|---|
스마트스토어 마케팅을 공부만 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0) | 2019.10.10 |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와 썸네일 제대로 설정하는법! (0) | 2019.08.26 |
스마트스토어 판매가는 어떻게 설정을 하는게 좋을까? (0) | 2019.08.26 |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와 상품명은 어떤관계가 있을까? (0) | 2019.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