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스토어 상위노출에대해 part.2
- 스마트스토어(구 스토어팜)
- 2018. 12. 27.
반응형
반응형
전편에 이야기했지만
구매 지수가 정말 중요하다
구매후 구매후기가 달리면 달릴수록
그 몰은 성장한다.근데 소위 가구매란 작업이
성행한다.네이버가 이걸 잡아내질 못한다는거다.
블로그도 거짓이 만연,쇼핑몰도 거짓후기가 만연하다.
그럼에도불구하고 하는게 그만큼 나오니..하는 사태가 좀 안타깝긴하다.제대로 단속해서 클린한 경쟁을 하고 그래야 소비자들도 눈속임에 놀아나지 않을것이다.
그리고 썸네일은 엉뚱한거 넣지말고 꼭 그제품을 나타낼수있는 직관적인걸 올려야하며 로고는 굳이 넣지않아도 된다.네이버 자체가 썸네일을 분석할때 배경사진,글자 굳이 인식이 힘들기 때문이다.이런 정보들을 다 모아서 밸런스있게 신경을 쓰면 순위는 차근차근 올라갈것이고 잘 운영을 하면 된다.운영을 하면서 신경써야할것들을 차근차근 설명해드리겠다.이게 정말 스마트스토어는 몇백주고 강의들을 필요가 없다.이미 정보가 너무 간단하고 가이드에있는 내용을 이루기 위한 잔머리 정도만 고려가 되는거지 정말 신기한 비법은 따로없다.기초내용 ,무료강의를 꼭 숙지하자!
반응형
'스마트스토어(구 스토어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경쟁상품을 어떻게 봐야할까? (0) | 2019.01.02 |
---|---|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카테고리를 고려하지않는 당신에게! (0) | 2019.01.01 |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상위노출만 쫓는 당신에게! (0) | 2019.01.01 |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유입,전환,소비자의니즈 파악하기! (0) | 2019.01.01 |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에 대해 part.1 (0) | 2018.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