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카테고리를 고려하지않는 당신에게!
- 스마트스토어(구 스토어팜)
- 2019. 1. 1.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클로즈마켓입니다.
아직도 상품 등록시 상품명만 고민하시고 카테고리는 고려하지 않으시나요?
그럼 정말 이 포스팅을 잘보신겁니다.
일단 카테고리가 정확한 매칭이 되지않으면 상위노출도 힘들뿐더러
그 카테고리에 등록된 상품수도 따져보아야 한다.이부분은 경쟁율에 따른
부분이다. 승산 없는 시장에 그냥 아무 경쟁력도 없이 거기서 이길려고 아둥바둥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숨겨진 카테고리를 발굴후 여기서 판매를 많이 한다면
이외 카테고리에서도 순위가 올라가기때문에 나중에 다른곳에 노출되도
후기가 쌓여있기 때문에 다른 판매자와 붙어도 해볼만한 경쟁력을 가질수가 있다.
그리고 제품을 팔때 내가 그상품을 잘알아야 하기때문에 경쟁사 판매 페이지만 보는거에서 멈추는게 아니라 그 관련 제
품의 뉴스,블로그등 에 대한 잠재 소비자의 반응까지 쭉 읽어보고 고민을 해보면 그 내용을 상세페이지에 녹여내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전환율 상승에 큰 도움을 줄수 있다.경쟁사 후기에 안좋은 댓글이 달렸다면 그걸 개선해줄수있
는 니즈를 건드려줄수 있어야 한다.기본 이론을 쭉 설명후 구체적인 운영방법도 다룰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읽어보셨으면
한다.
반응형
'스마트스토어(구 스토어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를 자사몰로 착각하는 분들에게! (0) | 2019.01.02 |
---|---|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경쟁상품을 어떻게 봐야할까? (0) | 2019.01.02 |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상위노출만 쫓는 당신에게! (0) | 2019.01.01 |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유입,전환,소비자의니즈 파악하기! (0) | 2019.01.01 |
스마트 스토어 상위노출에대해 part.2 (0) | 2018.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