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유입,전환,소비자의니즈 파악하기!
- 스마트스토어(구 스토어팜)
- 2019. 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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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유입"이 중요하다
근데 유입만 되면 매출이 일어날까?
유입이 된후 전환율이 높아야 한다.
전환율이 높을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상세페이지와 구매후기가 있을것이다. 이게 당연해보이지만 이생각이 유기적으로 생각을 해본다면
나중에 매출이 안나와도 뭐가 문제인지 알수있을것이다.
그러면 내상품을 어떻게 기획하는지가 필요할것이다.
역으로 생각해보자 이상품이 필요한 고객은 뭐고 이고객의 가려운점 (니즈)은 무엇일까?
이내용을 상세페이지에 꼭 녹여야 한다.
차차 자세히 설명을 하겠지만 전환,유입,소비자의 니즈 이 변하지 않는 진리같은 부분을 꼭 고민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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