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마케팅트렌드 2019년 전망 전반적인 이야기 꼭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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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마케팅 요즘 너무 활발하였다. 너무 많이 하기때문에..근데 너무 많이 해왔고

내가 지금 뛰어 들어도 될까란 고민을 하게 된다.페이스북은 링크를 걸수 있지만 인스타그램은

그렇지 않다.지금부터 내가 할 이야기는 이런 예상들이다.인스타그램에서 안되는것들 올해는 될

가능성이 높다.끝물아닌 끝물이기 때문이다.지금부터 내가 설명하는 것들을 잘들어보면 고개를 

끄덕이게 될것이다.인스타그램 마케팅은 첫번째로 게시글에 링크를 넣지 못한다.두번째로 광고를 사용하거나

프로필의 dm을 이용하게 된다.세번째는 해시태그 및 광고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인지를 시킨후 

네이버에서 검색을 유도하게 하는정도이다.최근에 쇼핑태그나 쇼핑광고가 생겼지만 기본적인 골조는 

이렇다.인스타그램에서 맘에드는 상품을 봤을때 내가 사려면 거기에 링크를 클릭할수 없는것을 알것이다.

해시태그에서 정보를 확인후 검색창에서 검색을 할것이다. 제품이 맘에들면 프로필을 보고 거기서 문의를 하거나

이러튼 저러튼 복잡한 과정을 해야 할것이다.당연히 이탈율이 높다는것이다.페이스북은 클릭을 하면 되는건데

그게 불편하다.그럼 기업입장에서 인스타그램에 요구하는 부분이 있을것이다.근데 인스타그램이 응해주지를 않았다.

인스타그램에 정체성이 있었기 때문이다.링크도 없고 사진하나로 물건을 판다? 일반적인 소상공인이 쉽게 할수 있을까?

힘들것이다.인스타그램이 이제 광고상품을 더 다양하게 더 눈에 띄게 세팅이 가능해졌다.돈을 약간만 투자를 해도

확실히 눈에 띄게 사용이 가능해졌다.광고비용도 다른 채널에 비해 확실히 저렴하다.여기선 나름 기획과 스킬도 필요하지만

일단 쉽다.분석이 중요할것이다.자세한 부분에선 따로 풀어보겠다.여기에 더해 주로 보이는 쇼핑태그도 생겼다 클릭후 바로 쇼핑몰로

바로 이어질수 있는 링크도 가능하다.사진에 링크를 걸수있기 때문에 조금더 좋아졌다.

여기에 진입장벽도 낮다.물론 이게 맞는 카테고리가 있고 안맞는 카테고리가 있긴 하지만.그걸 구별할수 있는 힘을 기르는건

기본일것이다.근데 하나 팁을 드리자면 동영상이 중요한데 이걸 어떻게든 만들어야 한다.이걸 만들면 네이버,인스타그램,유튜브

다 활용이 가능할것이다.트렌드도 중요하지만 꼭 필수로 해야할것들은 미리미리 준비를 하고 배워두거나 업체를 꼭 컨택해서

차근차근 살을 붙여나가야 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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