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마케팅 ep.3 이웃활동및 소통에 관해
- 마케팅 오피니언/인스타그램과페이스북
- 2018. 12. 31.
반응형
반응형
내 컨텐츠가 진짜 최고이지 않는이상 설사 그렇다 하더라도 먼저 다가오는 사람은 정말 거의없다고 보고 시작을 해야 하는데
먼저 댓글과 소통을 하면서 친해지는게 좋다 물론 이것도 꾸준히갈 관심사가 비슷한 유저들과 하는걸 추천한다.
물론 저행동을 하면서 내가 좋은 컨텐츠를 계속 발행해야 시너지가 일어난다.서로 기브앤테이크를 하는상태에서
내가 좋은 컨텐츠를 올린다는걸 상대방에게 어필할수 있는 상황이 되기 때문이다. 이과정에서 절대 조급하게
상업적인 어필을 한다던지 목적을 먼저 드러내지 말고 내 추종자를 만들때까진 앞에서 설명한 과정에 집중을 하자
이게 선행되면 고객이 먼저 홍보를 하고 다닐수 있는 상황까지 오게된다. 당연한 말이지만 이게 진리에 가까운게
꾸준한 게시물 등록과 소통을 하고 거기에 맞는 해시태그를 분석하여 심어준다 그러면 거기에 걸려서 내게올수있게 될것이다.
그리고 어떤 게시글을 나의 팔로워가 좋아하는지 체크하고 그 니즈에 맞는 제품을 파는게 좋을것이고 나 자체가 인플루언서가 될수 있게
여러 방면으로 신뢰를 주고 인지도를 높일수 있게 노력하는걸 추천한다.
반응형
'마케팅 오피니언 > 인스타그램과페이스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배너 이미지 템플릿은 캔바(canva)에서 쉽게 제작하자! (0) | 2019.05.20 |
---|---|
인스타그램 광고 타겟 설정에 대해 알아보자! (0) | 2019.01.30 |
인스타그램 마케팅트렌드 2019년 전망 전반적인 이야기 꼭 보자! (0) | 2019.01.27 |
인스타그램 마케팅 ep.2 해시태그 팔로우는 왜 사용할까? (0) | 2018.12.31 |
인스타그램 마케팅 ep.1 팔로잉은 몇명까지 될까? (0) | 2018.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