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쇼핑윈도를 알아보자!

반응형
반응형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할때 쇼핑윈도를 들어가야하나?

라는 질문이나 고민을 해본분들이 있으실것이다.

무조건 들어가라고 말을 해주고 있다.전쟁나갈때 총이 한개 더있다고 보면 된다.

1개의 스마트스토어당 1개윈도우만 들어갈수 있다.키즈윈도,리빙윈도,플레이윈도,아울렛윈도우등

여러가지의 윈도우가 있다.매장이 있어야 한다,총판이어야한다 등등 각각 조건들이 있다.

그럼 역으로 물어볼수 있다.

정말 이건 꿀팁이자 잘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각 마켓별로 각 채널별로 기획전을 제안하는 기회들이 무조건있다.

스마트 스토어는 럭키투데이,기획전일거고 11번가 쇼킹딩 인터파크 쎈딜 등

쇼핑윈도우는 쇼핑윈도우만 들어갈수 있는 기획전들이 있다.

어떤가? 가뜩이나 경쟁률 싸움 심한데 이안에서만 경쟁을 한다면(물론 적지는 않다)

그래도 적은편인데 한번 해볼만 하지 않는가? 돈보다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기 때문에 내가 

그조건에 맞는다고 하면 무조건 넣어라.안된다고 포기하지말고 또 넣어라 .그러면 가능성이 열린다.

예전엔 이런내용보다 더 저급한걸 강의로 팔았지만 지금은 정말 정보의 홍수시대이다.

여러분들이 운영을 해보시면 아실거다.스마트스토어가 심각한 비법이 있는게 절대 아니다.

기본 정보를 가지고 하나하나 실천만 해도 정말 이건 이렇대 저건 저렇대 하는 사람들보다 훨씬더 앞서 나가있을수 

있을것이다.이 이야기를 하고싶어 쇼핑윈도우 이야기를 해봤는데 꼭 한번 검색하시고 실행해보셨음 좋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