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상위노출 하려면 이건 꼭 알아두자!

반응형
반응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은 누구나 고민을 하는 부분이다.

예를들어 탈모샴푸를 등록할떄 이걸 어디에 올려야 하나?탈모케어에 올려야하나 샴푸카테고리에 올려야 하나

어떤곳에 올려야 할까? 일단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가져야한다.꼭 이해하고 따져봐야한다.그래야 파악한 상태에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고 cs도 가능할수있다.잠깐 이야기가 빠졌는데.꼭 이걸 이해해야 한다.

내가 닭가슴살을 팔때 고기 카테고리에 올려야 하나  ?나의 생각을 사업에 적용하지말자

그냥 그 키워드를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자 그럼 상위에 올라간 업체의 카테고리를 꼭 따져봐야 한다.

그게 왜답일까? 네이버가 원하는 카테고리와 상품명일것이다.네이버가 원하는대로 

다해주면 되는것이다.상품 등록할때 세부속성 ,혜택등은 무조건 빠짐없이 다 등록해야 한다.

긴이미지 넣지말고 사진,글,사진 글 패턴으로 꼭 잡아줘야 한다.

근데 이런것조차 만점못받는분들이 수두룩하다.무조건 여기서 만점 받으면 만점 받은 사람들끼리 경쟁을 하게된다.

그럼 추후엔 어떤 싸움일까? 리뷰와 구매개수가 가장중요하다. 그럼 경쟁사가 후기가 500개가있는데 나는 오늘 입점했다 그럼 500개를 

넘게 판다음 이길수있을까? 그건 절대 아니다. 일정기간 동안 구매개수와 리뷰를 꾸준히 이기면 가능성이 높다.

쉽지는 않지만 방법을 알고 움직이는것과 방향성이 없는 싸움을 지속한다면 지치고 집중력이 떨어질테니 꼭

이부분을 따져가면서 체크해야한다.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품중에 안알려진 키워드도 많다.

이게 알려지면 온라인 특성상 다베낀다.그렇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들어가서 선점을 하여야 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강의 듣지말자.네이버에서 직접 해주는 강의가 널리고 널렸다.

기본을 알고 실천하는 사람이 강의를 수천만원 듣고 수박 겉핥기 식으로 떠드는것보다 훨씬 

앞으로 나갈수 있을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