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및 쇼핑광고에서 전환의개념?
- 마케팅 오피니언/검색광고
- 2019. 5. 3.
반응형
반응형
전환이란
광고비용/전환수= 1인이 구매를 하는데 들어간 광고비용이다.
총매출/전환수 = 1인 평균 구매 금액의 객단가이다.
이런 개념을 알아야 계산과 전략을 짤수 있다.
공식을 이해하자.
반응형
'마케팅 오피니언 > 검색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쇼핑광고 품질지수에대한 모든것! (0) | 2020.07.26 |
---|---|
네이버 광고대행사를 전적으로 믿지말아야 하는 이유! (0) | 2019.05.20 |
네이버키워드 광고 확장소재에 대해 알아보자! (0) | 2019.02.03 |
네이버 키워드 광고 대행사 쓰레기 담당자 거르는 방법! part.1 (0) | 2019.02.03 |
네이버 키워드 광고 광고대행사에 휘둘리지 않는법! (0) | 2019.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