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광고 품질지수에대한 모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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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광고는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는 사업자라면 꼭 해봐야 하는 광고이고 거의 필수라고 보면된다.

광고를 쓰는 비율의 차이지 잘활용하면 이만큼 좋은게 없다.

고객이 많은 검색을 통해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면 그 키워드 기준 실제 구매가 일어날만한 키워드일수 있으니깐 말이다.

품질지수란건 무조건 높을수록 좋은건데 이게 높아야 광고비도 적게쓰고 더높은 순위로 갈수가 있다.

페이스북도 규정을 안지키고 올리면 광고는 되는데 돈이 많이 나가고 노출이 덜되는 구조인데 

네이버도 결은 같다.결국 정해진걸 잘지키면 된다는것이다.그리고 네이버도 기업이기 때문에 

클릭이 많이 되야한다.노출대비 말이다.고객이 눌렀다는건 나름 매력이 있다는 의미라는것일테니 말이다.

클릭률과 전환율이 높아야 한다는건 누구나 생각해볼수 있을것이다.최소 품질지수가 4칸은 되야 한다.

이렇게 품질지수가 표시가된다.4칸이하로 떨어지면 지우고 다시 등록하거나 캠페인을 복사해버려서 다시 시작하는게 좋다.

네이버 품질지수에 대한 도움말이다.교과서 같은 이야기를 한다.결국 컨텐츠다.클릭율 전환율이 높다면 품질지수는 절대적이진 않지만 관리가 되면서 올라간다.품질지수관리가 결국 돈을 벌어다주는거니 그만큼 신경을 많이쓰고 강조를 해도 지나치지 않다.

품질지수는 클릭율과 전환율을 꼭 신경쓰자.그리고 품질지수가 너무 낮으면 새로등록하거나 복사를 하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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