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대행사를 전적으로 믿지말아야 하는 이유!
- 마케팅 오피니언/검색광고
- 2019. 5. 20.
반응형
반응형
정말 광고대행사는 절대 전적으로 믿지말자.
이건 확실하다.알아서 해달라고 말해서 알아서 해주는 대행사는 절대 없고
정말 까다롭게 요구를 해도 해줄까 말까인데 대행사는 정말
고양이한테 생선을 맡기는거랑 똑같다.구조가 몇명은 뒤통수를 맞아야
굴러가는 구조기 때문에 본인이 그렇게 안당하도록 요구하고 만만하게 보이지 않아야 한다.
그래서 본인도 공부를 하고 알아야 뒤통수를 안맞을수 있다.
절대 가만히 있는 광고주가 되면 안된다.
명심하자 절대 착한 광고대행사는 없다.
구조상 어쩔수 없으니 만만하게 보이지 않게 공부하고 요구할걸 꾸준히 요구하자.
반응형
'마케팅 오피니언 > 검색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쇼핑광고 품질지수에대한 모든것! (0) | 2020.07.26 |
---|---|
검색광고 및 쇼핑광고에서 전환의개념? (0) | 2019.05.03 |
네이버키워드 광고 확장소재에 대해 알아보자! (0) | 2019.02.03 |
네이버 키워드 광고 대행사 쓰레기 담당자 거르는 방법! part.1 (0) | 2019.02.03 |
네이버 키워드 광고 광고대행사에 휘둘리지 않는법! (0) | 2019.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