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과 진성고객은 이렇게 찾도록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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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은 광고를 하지않는이상 정말 해시태그 마케팅이 정말 중요하다.

내가 팔물건의 슬로건 및 관련 단어들을 해시태그로 모아야 한다.패션 제품을 판매한다면

원피스스타그램 등 고객들이 공감하고 모일수 있는 해시태그를 찾아야 한다.그걸 지속가능하게 

꾸준히 업로드 하다보면 고객들도 그 해시태그를 쓸것이다.그걸 리그램도 하면 컨텐츠 수는 계속 늘어날것이다.

해시태그에 뜻 혹은 성격이 꼭 내재되는게 좋다.그래야 머리속에 인식이 잘되기 떄문이다.

이런 과정들이 브랜딩의 일환이다.인스타그램은 관계마케팅에 가깝기 때문에 그 관련 주제들이 그 유저들에게

노출될 확률이 높다.잠재고객도 여기서 만날수 있기 때문에 강력하다.리그램은 고객 컨텐츠를 가져오는것도 있지만

자발적으로 혹은 이벤트를 열어서 어떻게든 활성화를 시킬수 있게 해야 한다.이런 과정에서 진성 팔로워가 생기고

진성 데이터 베이스가 생기는것이다.그 대상을 통해 이벤트를 활용할수도 있고 다양하게 마케팅을 펼칠수가 있다.

이걸 하다보면 나의 제품과 사업아이템에 진성 타겟은 어느 나이대고 어느 직업류가 포커스가 맞춰질지도 이해를 

해볼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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