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와 페이스북 광고의 차이점은 ?
- 마케팅 오피니언/인스타그램과페이스북
- 2020. 7. 19.
반응형
반응형
페이스북 광고와 인스타그램 광고의 차이점은 크지 않다.
당연하게 노출위치를 떠나 페이스북은 카피라이팅이 먼저 나오고 사진이 나오는상황이 있고
인스타그램은 사진이 먼저 나오고 아래에 카피라이팅과 태그가 들어간다.
그러면 제일 위에 유저들이 먼저 보는건 사진과 카피라이팅이다.
근데 소재를 하나로 해서 여러군데 노출시키면 장단점을 이용하기가 힘들지만
번거롭다고 하면 이걸 감안해서 어디에나 어울리는 사진과 카피라이팅을 준비하는것을 추천한다.
사진에 자신이 있다면 인스타그램에 더 집중을 해도 좋다.근데 결국은 두개 다하는게 좋다.
성과야 따져보면 되는것이니 말이다.그리고 페이스북은 연령대가 높은사람이 쓴다 인스타그램은 젊은 사람이 쓴다.
그래서 젊은 사람이 쓰는 제품은 페북에 성과가 없을것이다.이런이야기는 정말 바보같은 이야기다.
감으로 광고를 하지말고 팩트에 기반해서 운영을 하고 그 결과값으로 어제보다 나은 결과를 내는게 중요하고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아 빛을 볼수있을것이다.
반응형
'마케팅 오피니언 > 인스타그램과페이스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 운영하고 싶다면 part.1 (0) | 2020.08.03 |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과 진성고객은 이렇게 찾도록하자! (0) | 2019.09.15 |
페이스북 광고 정말 쉽게하는법과 비즈니스 계정 만들어야 하는 이유! (0) | 2019.07.08 |
유튜브 배너 이미지 템플릿은 캔바(canva)에서 쉽게 제작하자! (0) | 2019.05.20 |
인스타그램 광고 타겟 설정에 대해 알아보자! (0) | 2019.01.30 |